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음료 리뷰

[작심랩 콤부티 리뷰]8종 리뷰

by 나아바 2022. 12. 10.
728x90

※이 글은 매우 주관적인 경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사진들은 작심랩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미숙하니 언제든지 피드백 주시면 반영하여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작심랩 콤부티 여러 맛들을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해요.

현재 제가 구매했던 8종 1 set의 가격은 56% 세일로 698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이전에 떡볶퀸님께서 광고 이벤트로 2만 원 할인쿠폰을 진행하실 때 구매해서 49800원에 구매했었답니다!

구매내역 첨부할게요!

맛들을 자세히 설명하기 이전에, 콤부티의 전체적인 느낌은 베이스는 비슷한데 맛에 따라 다른 향을 쓴 느낌이 느껴졌어요.

이게 같은 회사에서 제조한 콤부티이니 당연한 소리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나 좀 직접적으로 와닿게 말씀드리자면 향으로 맛 구별이 가능하나 여러 맛을 자주 혼용해 섭취하면 맛 자체의 차이가 거의 안 느껴지는 느낌!

하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칼로리가 낮고 (약 15kcal) 전체적으로 크게 불호하는 맛없이 다 맛있게 느껴지는 콤부차였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을 드리자면 타자마자 바로 약간의 탄산이 올라와서 미지근한 물보다 얼음물이랑 먹을 때 훨씬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물 양은 약 250ml~280ml 사이가 가장 맛있는 비율이라고 느껴졌는데, 개인적으로 그 이상은 밍밍하고 이하는 너무 맛이 강하다고 바로 느껴져서에요!

또한 너무 미지근한 물에 타면 인공향이 많이 올라오고, 탄산도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체리콕 🍒

첫 번째로는 체리콕 리뷰예요!

맛들이 8가지나 있기도 하고, 앞서 말했듯이 베이스는 같은 느낌이라 해당 맛에 특징적으로 느껴지는 부분만 간단히 적겠습니다!

체리콕은 체리향이 강했는데, 자연의 체리 말고 인공적인 달달한 체리향이 특히나 느껴진 것 중 하나였어요!


자몽 🍊(자몽 이모티콘이 없어 오렌지로 대체했습니다😅)

두 번째는 자몽 리뷰예요!

이건 타자마자 자몽향이 바로 나는데 맛은 자몽 특유의 씁쓸함이 아주 미세하게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자몽 특유의 씁쓸함 때문에 자몽 잘 안 먹는데 이건 맛있게 먹었습니다!


★복숭아 🍑

세 번째는 복숭아 리뷰예요!

맛은 분명 복숭아인데 향도 그렇고 맛도 묘하게 매실 느낌이 있었어요. 가장 무난하게 호불호 안 갈릴맛이라 추천드려요!


파인애플 🍍

네 번째는 파인애플 리뷰예요!

향은 물에 타자마자 파인애플 향이 확 올라오는데 맛은 파인애플 맛이라기 보단 약간 비타 500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샤인 머스켓 🫒

다섯 번째는 샤인 머스켓 리뷰예요!

제가 카페 알바를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카페에서 파는 샤인 머스켓 에이드보다 맛있었어요. 이게 제 최애 콤부티에요!

적당한 탄산이랑 맛이 너무 잘 어울리고 향도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샤인 머스켓과 포도 그 중간쯤의 맛으로 느껴졌어요.


매실🍐(매실도 이모티콘이 없어요🥲)

여섯 번째는 매실 리뷰예요!

개인적으로 좀 많이 연하고 달달한 매실맛이라고 느껴졌고, 향은 콤부차 중 가장 무향에 가까웠어요.


레몬 🍋

일곱 번째는 레몬 리뷰예요!

약간 레모나 계열의 상콤 달콤함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블루베리 🫐

여덟 번째는 블루베리 리뷰예요!

블루베리는 이게 블루베린가 싶어서 여러 번 먹어봤어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그냥 맛있는 음료순데 크게 블루베리맛은 안 나고 인공적인 향이 살짝 나는 정도였어요.

<오늘의 한줄평>

복숭아는 개중 가장 호불호 안 갈리는 맛이라서 추천했고, 샤인 머스켓은 가장 개인적으로 맛있었던 맛이라 추천드렸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