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다이어트 레시피

[서브웨이 다이어트 꿀조합]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by 나아바 2023. 1. 5.
728x90

※광고 아니고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맛 표현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피드백 주시면 반영하여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들은 서브웨이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 사용했어요

꿀조합 메인메뉴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이에요

※로티세리 치킨이라고들 부르는 메뉴예요


조합에 따라 칼로리는 천차만별이겠지만, 개인적으론 이게 치킨 샌드위치 메뉴 중에 가장 맛있더라고요

가격은 단품6700원 음료와 쿠키포함 세트9200원이에요

제가 먹기 전에 찍은 사진이에요!



선택사항

저는 위트를 골라서 빵을 파달라고 요청드렸어요

(빵은 파주시는 데도 있고 아닌데도 있어서 미리 알아두시거나 말씀하시면 좋아요)
(위트 <허니오트 <플랫브래드 순으로 칼로리 적어서 위트빵으로 추천드려요)

치즈

치즈 저는 슈레드 치즈로 골랐고, 빵과 함께 데워서 녹여 먹었어요

고기추가

고기추가는 하지 않았고, 그냥 먹어도 고기 맛은 충분히 느껴졌지만 더 원하시는 분들은 추가도 추천드려요!

야채

야채는 너무 개인취향이라 말씀드릴게 많이 없지만, 양파 싫어하시는 게 아니라면 특히 양파 많이를 특히 추천드려요

(간이 센 소스들을 추가하지 않기도 하고, 양파 특유의 알싸한 맛과 이 메뉴가 잘 어울리기도 한답니다)


소스선택

다른 소스들은 맛있지만 칼로리들이 너무 높아서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들만 추천드려요😂

(저도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만 추가했어요)

<오늘의 두 줄 평>

이렇게만 먹어도 사실 칼로리는 엄청나서 저는 가끔가다 먹는 메뉴지만 그래도 다이어트하실 때 고르시기들 편하시면 좋겠어서 이번기회에 정리해서 올려요!!

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응원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