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린이의 식단

12월 20일 식단 + 블루베리 바나나 주스

by 나아바 2022. 12. 21.
728x90

※광고 아니고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맛 표현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피드백 주시면 반영하여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아침도 오버나이트 오트밀인데, 오리고기와 함께 먹었어요!


{오늘의 오나오 레시피}

오트밀 50g
그릭요거트 40g
치아씨드 5g
카카오 닙스 5g
아몬드 브리즈 110ml
스테비아 10g

오트밀 양을 늘려서 아몬드 브리즈 양도 늘렸는데, 생각보다 묽지 않고 꾸덕함도 어제랑 비슷해서 앞으론 이렇게 먹어보려고 해요!

다만 내일은 바나나를 토핑으로 먹으려고 해요! 후숙이 많이 돼서 지금 먹으면 딱 달달한 정도일 것 같아서요🤗

점심은 저번에도 먹은 블루베리 바나나 주스와 닭가슴살바를 먹었어요.


(블루베리 바나나 레시피)


블루베리 60g
바나나 80g
대체당(스테비아, 알룰로스) 10g
아몬드 브리즈 300ml
카카오 닙스 (선택사항) 5g

저번에 먹을 때도 너무 맛있었지만 오늘도 역시나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음료 양이 꽤 되어서 포만감 차는 게 제일 좋더라고요😆 맛있기도 하고 포만감도 차니, 진짜 최애 등극 직전이에요

닭가슴살 바는 한결같이 맛있었어요 퍽퍽하긴 해도 부드러운 식감과 블랙페퍼가 잘 어우러졌답니다!!

저녁은 어제와 같은 샐러드!


오늘 배가 너무 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저녁 사진을 못 찍어서 어제껄로 대체했어요😢

파프리카는 여전히 편식하느라 빼먹었지만, 드레싱 없이 나머지 토핑과 샐러드를 즐겨먹었답니다!

내일 저녁도 이걸로 먹을 예정이에요☺️

<오늘의 한줄평>

오랜만에 제대로 산 느낌! 열심히 현생을 살았다 내일도 파이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