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린이의 식단

12월 21일 식단 + 피트밥스 피자맛

by 나아바 2022. 12. 22.
728x90

※광고 아니고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맛 표현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제든지 피드백 주시면 반영하여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아침은 오버나이트 오트밀과 계란후라이를 먹었어요


{오늘의 오나오 레시피}

오트밀 30g
그릭요거트 40g
치아씨드 10g
카카오닙스 5g
아몬드 브리즈 100ml
바나나 50g
알룰로스 7g

오늘 삶은 계란 해놓은게 다 떨어져서 급하게 계란후라이로 단백질 채워먹었어요😅

바나나 토핑때문에 오트밀 양은 조금 줄이고 치아씨드 양을 늘려서 포만감, 탄수화물 조절해 먹었답니다

치아씨드 여태껏 조금만 넣어 먹었는데 많이 먹어봐도 식감도, 맛도 괜찮아서 앞으로 포만감도 채울겸 많이 넣어 먹어보려고 해요!🤗

점심은 피트밥스 피자맛과 콤부차를 먹었어요!


영양성분표 입니다!!

영양성분표 표로 따로 만들려고 했는데, 적용이 안돼어서 찍어놓은 사진으로 대체해요😢


조리 후 사진이에요!!

따지고보면 치즈, 스리라차도 넣어먹었네요

<짧은리뷰>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영양성분표 보시면 다이어트식 이라기보단 그냥 일반김밥보다 좀 더 나은 수준인데 그래서 맛있었나 싶기도 하네요😆
김밥에 피자맛이라고 되어있긴한데 양념소스도 없고 재료도 피자구성인게 소세지 밖에 없어서 토핑없이 먹으면 허전한 수준이에요
치즈랑 스리라차 넣어먹는거 진짜 강추해요! 피자맛도 살아나고 더 맛도 풍부해져서 저는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저녁은 한결같은 샐러드!


샐러드 늘 맛있고 만족하는데 토핑이 같아서 쓸 말이 없다는게 유일한 단점이에요😅

음 오늘도 맛있는 토핑이었고, 파프리카는 여전히 별로였다는 거..?😚

<오늘의 한줄평>

인바디 결과가 좋아서 기분도 좋고 의욕도 넘친다 이번주도 화이팅!!

728x90

댓글